엔쓰리엔
비상장 기업
주주토론방 현재가/차트 기업개요 공시/전자공시 빨간색매물검색
· 게시물 작성시 매매게시물, 허위사실유포, 욕설, 비방, 광고성, 뉴스무단복제(기타저작권) 등은 삭제 및 IP 차단합니다.
· 당사는 장외매매 및 거래에 일체 관여하지 않으며 38직원을 사칭해 거래를 하는 경우 신고해 주십시오.(38법무팀) 
· 게시판 이용 안내 및 저작권관련 공지사항
제목 : [엔쓰리엔] 경축!! N3N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취득의 의미
글쓴이 : 굽도리 작성일 : 2019-05-20 19:20:44 조회수 : 2235       추천수 : 18

아시겠지만, 외국에서 수주할때야 상관없지만,

국내는 뭐 별의별 문턱이 많은데, 스마트시티추진단에서 이 통합플랫폼 인증을 강력하게 권고하고있고, 입찰에도 이게 꼭 있어야 하거든요.

대기업들은 벌써 땃다는데, 엔쓰리엔은 이거 언제쯤 따나? 솔직히 좀 궁금도 했고, 소식이 없길래, 여기 이거 주력 업종을 좀 바꾼건가? 
스마트시티나 스마트팩토리 보다는 하드웨어쪽이나, 클라우드쪽으로 집중하나?이런생각까지도 했었거든요?

사이트에 올라온 내용 보니, "엔쓰리엔은 이번 인증 취득을 위해 기본 플랫폼 수정이 불가피했지만, 다양한 분야에서 수많은 언어를 붙여본 경험을 바탕으로 TTA 요구사항도 기본 플랫폼 안으로 끌어안게 되었다" 

이말을 보고, 지금 딱 국내 스마트시티 진행상황을 그대로 볼수있는 대목이고 역시나 여기 맞춰 볼려고 정말 고생들 했겠네 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마치 박사님들께 대학생들 이해하게, 쓰셨던 논문 다시 써오라고 하는것과 같은 상황이였을거라 보입니다. 

엔쓰리엔 입장에선 십수년간 개발해온 첨단 기술로 외국의 수많은 업체들과 전쟁터 같은 해외시장에서 피터지게 싸우면서 최적화한 포맷으로 인정 받아 왔는데, 국내시장에선 이제 뭐좀 해볼까 하고 뛰어드는 저아래 신생업체들이나 할만한 포맷에 맞추라 하니, 얼마나 열통이 터졌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어찌되었든 정말 잘하셨습니다.

쉽지 않으셨겠지만, 무림 절정 고수가 ,공통 포맷이라는 수준의 눈높이도 맞춰주면서 국가로 부터 공식적으로 인정을 받은셈이 되는것이죠.

폭죽이라도 하나 터트려 달라고 했더니, 폭탄을 하나 터트려주시네요~

또 영업이라는 문턱은 있겠지만, 이제 인증도 취득했으니, 입찰 들어가서 잘 수주해오시기만을 기다려봅니다.

예전에 통신사 대기업과 컨소시엄으로 부산, 대구 스마트시티 수주전에 참여한다는 기사를 봤었는데요, 그때 전, 어? 엔쓰리엔이 통합플랫폼 인증 땃나? 하고 약간 걱정스럽게 봤거든요?

취득전에는 콘소시엄에서도 동등한 입장에서 들어가지도 못하고, 대기업을 전면에 내세우고 뒤에서 협력사 정도의 기술지원 수준이였겠지만, 
이젠 대기업들과 동등 또는 그 이상 독립적인 수주도 충분히 가능한 상황이 되었으니 너무 잘되었습니다.!

역시N3N!
기다린 만큼 윈윈 기대합니다!



코멘트달기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이전글   [엔쓰리엔] 오늘날짜 전자신문
다음글   [엔쓰리엔] 도데체 호재가 몇개야? 주가 2만원대 곧 회복기대

엔쓰리엔 주주토론방,엔쓰리엔 기업개요,엔쓰리엔 현재가,엔쓰리엔 주가,엔쓰리엔 관련뉴스,엔쓰리엔 주식,엔쓰리엔 기업가치,엔쓰리엔 실적,엔쓰리엔 주당순이익,엔쓰리엔 매출,엔쓰리엔 상장,K-OTC시장,장외시장,비상장시장,장외주식,비상장주식,소액주주,주주동호회,주주게시판,공모,소액공모,장외시황,비상장주식시세,주식차트,주가,비상장주식거래,시세정보,소액주주모임,프리보드,3시장,코스콤,코넥스,제주식3시장,KONEX,KOSCOM,팍스넷,KOSDAQ,KOSPI,장외주식사이트,소액주주모임,비상장주식거래사이트,K-OTC38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38 Best 주주동호회 순위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정보제공윤리정책
코넥스38 로고
Copyrightⓒ 1999-2018 (주)38커뮤니케이션.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8-81-2149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19-1912호